본문으로 건너뛰기

A7C II 첫 풀프레임으로 괜찮을까요?

정유진 Lv.6· 시니어 기여자 · 22일 전

좋아요 5댓글 0

폰카만 쓰다가 첫 카메라로 생각 중입니다. 입문용으로 너무 과한 건 아닌지, 렌즈는 뭐부터 시작하면 좋을지 조언 구해요.

댓글

아직 댓글이 없습니다.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.

이어 볼 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