Z Fold6 — 폴드 4세대째 쓰는 사람의 후기
박지우 Lv.6· 시니어 기여자 · 20일 전
좋아요 16댓글 0
두께/무게 줄어든 게 체감되고 멀티태스킹은 여전히 폴드만의 강점입니다. 카메라는 플래그십 대비 한 수 아래라는 점은 감안하세요. 큰 화면 생산성 원하면 만족도 높습니다.
박지우 Lv.6· 시니어 기여자 · 20일 전
두께/무게 줄어든 게 체감되고 멀티태스킹은 여전히 폴드만의 강점입니다. 카메라는 플래그십 대비 한 수 아래라는 점은 감안하세요. 큰 화면 생산성 원하면 만족도 높습니다.
아직 댓글이 없습니다.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.